Thursday, November 4, 2010

안녕...내 사랑하는 학생들이여/さよなら、愛する生徒さん達よ!

土曜日 ゼミクラス(ともえ氏,けいこ氏、まゆみ氏、けいこ氏)





「수고하셨습니다~~!!」


「お疲れ様でした!」




10월30일로 마지막 수업을 마쳤다.

10月30日をもって最後の授業が終わった。



마지막 한 주는 목감기로 인해 쉰 목소리로

最後の週は喉風邪でかすれた低音の声で(殆ど声が出なかった)

겨우 겨우... 켁켁...

やっと、やっと、、、。ひゅー^^;;;

설명...아니 프리토킹~!

説明、、いや、フリートーキングで!

(私の講義聴いてくれた皆さんに感謝を。)




학생분들 한명 한명 모두가

生徒さん一人ひとり皆が

헤어지는것이 너무나도 섭섭해서

別れるのがとても寂しくて

터질 울음을 참아가며

すぐ出て来そうな涙を我慢していながら

마지막 수업을 끝냈다.

最後の授業を無事に終わらせた。



짧은 시간이였지만 정이 많이 들었다.

短い時間だったけど本当に仲良くなった。


한명 한명이 모두 소중하고

ひとりひとりが大切で

앞으로도 한국어 공부를 잘 해서

これからも韓国語の勉強を頑張って

모두가 원하는 만큼

皆がなりたいところまで

한국말을 잘 할수 있었음 좋겠다.

韓国語が上手になってほしい。


나보다 나이 많은 분들,

私より年上の生徒さん,

나보다 높은 지위의 분들,

私より高い肩書きの生徒さん,

나보다 사회 경험 많은 분들,

私より社会経験の多い生徒さん,

나보다 나이가 어린 분들

私より年下の若い生徒さん,




여러 학생들을 통해 커뮤니케이션을 배우고

色々な生徒さんを通じてコミュニケーションを習って

한국어와 일본어를 교류하고

韓国語と日本語を交流して


무엇보다도

何よりも

같은 세대를 살아가는 이 시간을 공유할 수 있어서

同じ世代を生きているこの時間が共有できて

참으로 즐거웠다.

本当に楽しかった。






감사합니다.

感謝しています。

그리고

そして

사랑합니다~!!
サランヘヨ~!
with harukaさん

月曜日 初級1クラス

月曜日ゼミクラス

with みゆきさん

みかこ&あやかちゃん

あきこ氏


火曜日 入門Ⅱクラス

火曜日 入門Ⅰクラス

SANDIIさん
水曜日 初級Ⅰクラス


水曜日 入門Ⅳクラス

WITH 美佐子氏



水曜日 入門Ⅱクラス

みほ&まいちゃん

ゆみこ氏,ひろみ氏,ゆうこ氏,やすよ氏,ゆりちゃん

のぶこ氏

木曜日 初級Ⅰクラス

あやみ氏

きよみ&あきこちゃん

くみこ氏,ますみ氏

金曜日 入門Ⅳクラス


祥子ちゃんからもらった手紙とマグカップ

美保ちゃん&真衣ちゃん

しょうこちゃん

HAPPY HALLOWEENDAY

土曜日 初級Ⅱクラス


土曜日 入門Ⅱクラス


送別会


여러분들,평소 웃는 얼굴 너무너무 좋아요~!
사진찍자니까 긴장해서 어색한 미소로 찍힌 사람들
괜찮아요~~! ㅎㅎㅎ

皆さん、普段の笑い顔がとてもステキですよ!
写真とりましょう!と言ったら緊張しちゃって固まった生徒さん達、
ゲンチャナヨ~!笑



미안하지만,한번 더 찍어 주시겠어요? 눈을 감았어요~!
教科書 初級1-19課


우리는 앞으로 헤어지지만(私達は離れるけど)

그렇게 멀지 않습니다.
教科書初級 1-7課


모두 기억하나요? 하나하나 잊지 않길 바래요~

皆、覚えてますか?

一つ一つ忘れないでね!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