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October 17, 2010

Italian lunch buffet

WEST SHINJUKU



복잡한 도심을 살짝 벗어나

ゴチャゴチャしている都心を少し離れて


니시 신쥬쿠의 고층 빌딩숲에 하나인 노무라 빌딩에

西新宿の高層ビルの森の一つである野村ビルに


이탈리안 피자로 정평이 나 있는 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イタリアンピザでかなり評判の良いレストランがあって

시그의 생일을 기념으로 런치 부페에 갔다.

Sigの誕生日を記念してランチバイキングに行った。

OPEN KITCHEN

PIZZA굽는 가마/ピザを焼く窯


예쁜 타일벽의 커다란 오븐에서 직접 구워내는

可愛いタイルの大きなオーブンで直接焼き出す

나폴리계 피자는

ナポリ系ピザは

보고 냄새 맡는 것 만으로도 먹음직 스러워

見て匂いを嗅ぐだけでもすっごく美味しそうだったから

언제 한번 가야지..하고 눈여겨 봐 두던 곳이다.

絶対今度行ってみようと目星をつけてあった所だった。




첫 접시/ 最初の分






런치 부페는 아주 리즈나블~~!

ランチバイキングは超リーズナブル!


보통때는 피자 한판에 2000엔정도 하는데

普段ピザ一枚で2000円くらいするのに

약20여가지의 피자,파스타,샐러드를 1500엔에 맘껏 먹을 수 있었다.

約20種類のピザ,パスタ,サラダが1500円で食べられるのだ。

그리고 디저트와 드링크 바까지!!

そしてデザートとドリンクバーもある!

완전 신났다~!

超得だった。




와인 바 코너에서・ワインバーコーナーで




시그와 나는 간만에 나들이 가는 기분에 완전 들떠서

Sigと久々お出かけモードでテンションも上がって

배 터지게 먹었다.ㅎㅎㅎ

腹いっぱい食べた。笑



세련된 분위기의 밝은 실내/洒落た雰囲気の明るい店内

              
PIZZA SALVATORE CUOMO&BAR

http://www.nomura-shop.com/restaurant/salvatore.html

No comments:

Post a Comment